홈 > News & Notice
 
제목    [JAN. 2007] L사 영업현장 리더 R&R 정립 및 관리매뉴얼 개발
- Client Issue -

1.L사는 업계 경쟁환경의 심화에 따른 지속 가능한 성장 토대의 핵심영역으로  영업현장 리더의 성과관리역량 강화를 전략적 이슈로 제기
2.영업현장의 개인/조직 성과 창출 프로세스의 혁신을 위해 현장 리더들에 대한 체계적인 지원 필요성 제기
 

- HRPC Solution & Insight -

1. HRPC는 영업 리더들의 As-is를 파악하고 직책 수행의 주요 내용과 개선 사항을 도출하기 위해 , 지점 영업리더에 대한 설문조사, 인터뷰, 현장 조사를 실시하여 R&R 정립과 관리 매뉴얼 제작에 필요한 기본 내용을 도출했음
2. 현장 리더에게 요구되는 역할 모델의 정립을 위해 지점 목표 달성, 업무 프로세스 개선, 부하직원 육성 및 관리, 고객관리 4개 관점에서 영업현장 리더의 R&R, 전략과제, 주요과업, 주요과업 관리지표, 핵심역량을 도출했음.
3. 프로젝트 결과물의 업무 활용성의 제고를 위해 관리매뉴얼과 관리다이어리로 프로젝트 결과물을 구분하여 현장리더들의 역할 수행을 효과적으로 지원
 
목록